수강후기

김진태 선생님 너무 좋네요ㅠㅠ
강좌명 : 해커스 토익 왕기초 Reading [독해]
작성자 : 허*솜 강의만족도 : 별1개
김진태 선생님 한 방에 해결! 중학 영문법 완성!
선생님 소개보기 동영상 강의보기 학원강의 보기

태어나서 초등학교 이후로 영어를 한번도 보지 않고 살았지만 이번년에 마음을 잡고 [해커스 첫토익 하드캐리 0원반] LV.500+반 강의를 듣게 되었는데 처음엔 열정적으로 최선을 다해 하루에 lc2시간 rc3시간씩 계획을 잡고 했다. 하지만 살면서 영어를 거의 본적 없는 내가 영어를 이해 한다는건 거의 말이 안되는 거다. 그래도 재미들릴라고 노력 하며 최선을 다해 열심히 강의를 빠짐 없이 들었다.


1) lc 원정의 선생님
인터넷에서 그런 말들을 많이 들었다. lc는 쉽다고, 조금만해도 는다고. 하지만 나한테는 해당되지 않는 말이다. 그걸 깨달는데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았다. 그랬기에 더욱 열심히 했고 들리지도 않는 영어를 듣기위해 팝송도 듣기 시작했다. 점차 영어가 들리기 시작 할때 학교에서 전국 듣기평가를 한다는 말을 들었고 '이제야 보여줄 때가 됐다'는 생각이 들었다. 듣기평가만 하면 종일 잠만자던 내가 이번엔 처음으로 들어 봤다. 하지만 연습은 연습이였을 뿐 실전이라고 생각하니 하나도 들리지 않았다. 그랬기에 그날 기숙사에 들어가 lc강의를 노트에 적어가면서 들었고 그 전엔 '뭐라는거야...' 하면서 들었는데 어느순간 '아'가 됐고 그 뒤엔 '오 이런거였구나' 가 되면서 점차 흥미가 생겼다. 

2) rc 김진태 선생님 
문법은 영어를 다시 시작할라고 노력 할 때마다 해서 기초는 조금 되었던거 같다. 하지만 아직도 기억에 남는 거 진태 선생님에 "동태 명절 동태 명절 두부!!" 이다. 영어 수업시간에는 조금씩 들어서 알고 있지만 그냥 가끔 들을 때나 생각나는 단어였지만 이젠 평생 머리에 박혀 살것만 갔다.

3) 후기 
거의 처음으로 영어를 마음잡고 대충 100일이라는 시간을 투자 했고, 길지 않은 시간이였지만 그렇다고 의미 없진 않았다. 높은 점수를 받진 못하더라고 그 동안 내 실력을 테스트 해보기 위해 6.28일 일요일 토익 시험을 치뤘고 결과가 무척이나 기대된다. 내 신발 사이즈는 넘겠지 ㅎㅎ 그동안 강의 열심히 들었고 시간이 된다면 다음에 또 시험에 응시해 좋은 성적을 얻고 싶다.



잘못 올린 것같아 다시 올립니다.

QUICK
MENU
패밀리사이트